일정 관리 프로그램 되는시간 및 캘린들리

일정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개인, 업무 일정을 시각적으로 파악하여 계획 세우기가 용이합니다. 미국에서 만든 일정 자동화 플랫폼 Calendly(캘린들리)와 국내 일정 조율 서비스 되는시간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맞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세요. 2024년 한 해의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정 관리 프로그램 되는시간 및 캘린들리

과거에는 일정을 관리하려면 캘린더나 다이어리를 수기로 작성했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일정 관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정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척 다양해요.

개인, 업무 일정을 시각적으로 파악하여 계획을 세우기가 용이하고 동시에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팀의 일정을 서로 공유하여 업무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고 매주 진행되는 회의, 미팅처럼 반복적인 업무는 자동으로 처리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들로 일정 관리 프로그램은 현대 사회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 한 해의 일정을 모두 책임지고 관리해 줄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한 번 살펴볼까요?

0:00
/
Calendly - My Account

🗓️ Calendly | 되는시간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중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툴은 Calendly(캘린들리),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툴은 되는시간입니다. 두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누구나 일정을 손쉽게 관리하고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가능한 시간 설정, 미팅 진행 시간, 일일 미팅 횟수 등 다양한 예약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미팅 시간을 조율하는데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Google, Outlook, iCloud 캘린더를 연결하여 중복 일정을 방지하거나 Google Meet, Zoom 화상회의 툴을 연동하여 자동으로 화상회의 링크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덕분에 업무 미팅, 커피챗, 교육, 세일즈, 마케팅 등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0:00
/
되는시간 - 미팅

✅ 서비스 차이점은?

Calendly는 미국에서 만든 일정 자동화 플랫폼으로 기본 언어는 영어를 사용합니다. 상대방에게 예약 페이지를 전달할 때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우크라이나 총 8개의 언어 중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지만 한글 지원은 불가합니다. 미국 소프트웨어인 만큼 서비스 관련 문의가 있어도 한국 시간이 아닌 미국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해야 하고, 채팅 상담 시 모두 영어로 소통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어요.

되는시간은 국내 일정 조율 서비스로 기본 언어는 한국어를 사용하여 주최자, 예약자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페이지를 전달할 때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총 3개의 언어 중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의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을 연동하여 예약자에게 알림을 전송할 수 있어요. 물론 비즈니스 채널을 연동하지 않아도 되는시간 계정으로 카카오 알림톡 전송이 가능해요. 국내 서비스이기 때문에 시차에 상관없이 전화, 채팅, 이메일로 빠른 상담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
되는시간, 리캐치, 센드타임 차이점은?
국내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중 되는시간, 리캐치, 센드타임 차이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각 서비스의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되는시간 whattime
비즈니스 일정 조율 서비스 되는시간은 누구나 1분 안에 예약 페이지를 만들고, 간편하게 예약 링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개인/팀/회사 일정을 빠르게 조율하여 일정 조율 시간은 줄이고 중요한 일에만 집중합니다. 또한 일정 리마인드, 자동 이메일 발송 등 반복적인 연락을 자동화할 수 있어요.

리캐치 re:catch
리캐치는 세일즈에 초점을 맞춘 세일즈 툴입니다. 고객이 문의하는 즉시 최적의 담당자에게 미팅을 배정하고 이후 문의 확인, 팀원 배정, 일정 조율이 이루어져요. 개인/팀 일정 관리보다 세일즈 미팅을 잡을 때 사용하기 좋은 서비스에요.

센드타임 sendtime
센드타임은 미팅 조율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스케줄링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센드타임은 팀 단위로 예약 페이지 만들기가 용이하고, 그룹 캘린더에서 서로의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개인보다 팀 단위로 사용할 때 더 편리합니다.

🕵️ 되는시간 더 살펴보기

영문 소프트웨어가 익숙하거나 해외에 협력사를 소재한 경우에는 Calendly, 국내에서 개인/팀 일정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을 때는 되는시간을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되는시간은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여러 기능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인데요. 캘린들리에는 없지만 되는시간에만 있는 기능을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

사전 설문 기능

되는시간은 예약 링크를 전달할 때 단순히 예약자의 이름, 이메일, 연락처 정보만 수집하는 게 아니라 예약자의 답변에 따라 적절한 예약 페이지 혹은 담당자를 자동 배정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고객의 사용 목적을 질문한 후 답변에 따라 각 담당자의 예약 페이지를 자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른 담당자와 소통한다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요.
사전 설문으로 세일즈 잠재고객 발굴하기 >

주최자 일정 확정

예약자가 예약을 완료할 경우, 일정을 자동으로 확정하거나 주최자가 최종 확정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주최자가 최종 확정’으로 설정할 경우 고객에게 바로 예약 알림이 가지 않고 별도 확정 시에만 알림이 전송됩니다. 예약 대기 안내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고객이 예약 후 대기 화면에서 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2024년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를 어떻게 계획하고 계신가요? 한해의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일정 조율 서비스 되는시간과 함께하세요. 되는시간은 캘린더와 연동하여 약속, 개인 일정, 업무 미팅 등 모든 스케줄을 한곳에서 관리하고 조율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되는시간을 통해 불필요한 시간은 줄이고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새로운 한 해, 새로운 시작을 되는시간이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