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시간은 학생들이 더 좋아해요.

"학생 상담 신청으로 처음 시작해서 방학 특강, 입학 시험, 설명회 등 다양한 예약 업무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이 모두 좋아해요."

되는시간은 학생들이 더 좋아해요.
피아이어학원 왓타임 되는시간

"학생 상담 신청으로 처음 시작해서 방학 특강, 입학 시험, 설명회 등 다양한 예약 업무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이 모두 좋아해요."  <PEAI 어학원 장유정>

Q. 대치동에서 유명한 학원 아닌가요?

A. 대치동 빅3 중 하나 입니다.

피아이어학원은 대치동에 위치한 어학원 입니다. 처음 학원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2번의 레벨테스트가 필요해요. 레벨테스트 일정부터 학생 및 학부모 상담 일정 등 생각보다 일정 조율이 많아요.

Q. 일정 조율의 기능을 어디에 사용하시나요?

A. 사용 분야가 너무 많은데요.

처음에는 학생들 인터뷰와 상담에만 사용하려고 도입했어요. 한번 사용하다 보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방학 특강 신청, 입학 시험, 설명회 등 학원에서 발생되는 모든 일정 예약에 되는시간을 접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되는시간을 사용하면 일정을 예약하시는 학부모들이 직접 가능한 시간을 예약하고 변경하기도 하고 또, 언제든지 예약건을 확인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하다고 말해요. 인터뷰 당일 리마인드도 일일이 예약 문자를 걸지 않아도 되니 업무에 소요되던 시간이 훨씬 줄었습니다.

상담 신청 같은 경우도 세 달에 한 번씩 모든 선생님들이 2-3일에 걸쳐 학부모 상담을 진행하는데 기존에 전화로 신청을 받았을 때는 모든 직원들이 업무가 진행이 되지 않고 전화만 받다가 하루가 가기도 했었습니다. 이제는 문자에 예약 링크만 심어서 발송하면 되니 너무 편리해져서 모든 직원들이 대 만족 하고 있습니다.

Q. 되는시간을 사용하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어떨까요?

A.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만약 그때로 돌아간다면 구글 설문지나 전화, 문자로 일정을 잡았을 거예요. 그리고 되는시간과 같은 서비스를 찾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되는시간 만큼 사용하기 편리하고 깔끔한 서비스는 찾지 못했을 거예요.

Q. 다른 학원에도 되는시간을 추천하세요?

A. 솔직히 저희만 쓰고 싶습니다.

솔직히 저희만 알고 저희만 쓰고 싶어요. 그만큼 업무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신규생, 재원생, 학부모들도 되는시간으로 예약하는 것에 너무나 익숙해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