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고객인터뷰 되는시간으로 해요.

"고객인터뷰를 400건 정도 되는시간으로 일정 예약 잡았어요. 예전에는 30분 전 리마인드 보내는 일이 엄청 수고스럽게 느껴졌는데 말끔히 해결됐습니다."

오늘의집은 고객인터뷰 되는시간으로 해요.

"고객인터뷰를 400건 정도 되는시간으로 일정 예약 잡았어요. 예전에는 30분 전 리마인드 보내는 일이 엄청 수고스럽게 느껴졌는데 말끔히 해결됐습니다. " <버킷플레이스 김도연>

Q. 버킷플레이스 소개해 주세요.

A. 오늘의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거 공간의 콘텐츠, 커뮤니티, 커머스가 결합된 올인원 플랫폼으로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 하는 오늘의 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거나 이사를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Q. 되는시간 활용 방법 알려주세요.

A. 고객 인터뷰에 활용하여 피드백 받고 있어요.

리서치와 고객 인터뷰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오늘의집은 인터뷰 참여자를 많이 모집하는 편이라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참여자와 일정 조율이 편하고 안내 사항이나 준비사항을 리마인더로 일괄적으로 보낼 수 있어서 업무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A. 자동 리마인드 기능입니다.

되는시간을 만나기 전에는 인터뷰 시간 30분 전에 리마인더 문자를 개별적으로 매번 보내야 하는 일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되는시간으로 일정 조율하면서 리마인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Q. 되는시간을 사용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업무가 많이 편해졌어요.

수동으로 해야 하는 일들이 자동화 되어 업무 부담이 엄청나게 덜어진 느낌입니다. 고객 인터뷰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뷰예요.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되는시간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