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에 필수입니다.

"공유자전거 픽업을 되는시간으로 예약받아요. 일레클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한 부분을 되는시간으로 해결합니다."

서비스 운영에 필수입니다.
왓타임 되는시간 일레클

"공유자전거 픽업을 되는시간으로 예약받아요. 일레클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한 부분을 되는시간으로 해결합니다." <일레클 최민석>

Q. 일레클 소개 부탁드려요.

A. 전기 자전거 공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레클은 "이동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어 일상의 여유를 더한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전기 자전거 공유 서비스 입니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Q. 되는시간을 어떤 용도로 활용하고 있나요?

A. 전기 자전거 사용 예약을 되는시간으로 받고 있습니다.

일레클에서는 전기 자전거 사용 예약을 되는시간을 받고 있어요. 저희 업무 프로세스 일부분을 되는시간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되는시간이 없으면 예약을 잡을 수가 없기 때문에 일레클 서비스 운영하는 데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되는시간 - elecle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일레클 렌탈입니다!고객님이 원하시는 픽업 지역의 캘린더를 선택 후원하시는 픽업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예약 가능시간10:00~18:00(설 연휴 기간은 픽업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일레클 렌탈전용 채널을 이용해주세요:)

Q. 되는시간이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A. 큰 비용을 지불하고 예약 시스템을 개발 했을 거예요.

아마도 개발자를 채용하거나 용역비를 지급하고 자체 예약 시스템을 개발했을 거예요. 이렇게 편리하게 사용 중인데 생각만 해도 힘들 것 같네요.

Q. 서비스 사용에 불편한 점이나 개선 기능이 있을까요?

A. 모든 예약페이지가 한눈에 들어오게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총 22개의 예약페이지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한눈에 쉽게 원하는 페이지를 찾기가 불편하다는 의견이 종종 있어요. 리스트 형식이나 조금 더 작은 카드 형태로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