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디캠프의 모든 팀에서 되는시간을 사용하지 않을까요?

"다른팀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고 디캠프 성장팀도 도입했어요. 전화로 일정 조율 업무를 되는시간으로 해결합니다."

아마도 디캠프의 모든 팀에서 되는시간을 사용하지 않을까요?
디캠프 왓타임 되는시간

"다른팀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고 디캠프 성장팀도 도입했어요. 전화로 일정 조율 업무를 되는시간으로 해결합니다." <디캠프 석희진>

Q. 디캠프 소개해 주세요.

A. 은행권청년창업재단으로 창업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디캠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재단이에요. 창업가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실행하는 용기, 실패와 실수를 격려하는 기관으로 보통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창업을 도와 드리고 필요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요. 또 엔젤투자자 매칭, 스타트업 리크루팅, 데모데이 등 스타트업이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Q. 되는시간은 처음에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A. 다른 팀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 디캠프 내 다른 팀에서 되는시간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저희 성장팀에서는 매달 주최하는 오피스아워 프로그램 일정을 되는시간으로 받고 있습니다. 오피스아워는 디캠프에서 주관하는 전문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투자, 마케팅, 기술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수적으로 다양한 분야 최고 멘토들과 맞춤 멘토링을 진행합니다.

Q. 업무에 직접적으로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A. 효율성이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업무 효율성이 정말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되는시간은 성장팀 모든 인원이 다 좋아하는 서비스예요. 평균적으로 2~3일 정도 소요 되었던 업무가 프로그램 일정 조율하는 거였어요. 되는시간을 도입한 후에는 보통 1시간에서 6시간 정도만 지나면 참여자의 모든 스케줄을 공유 받을 수 있었어요. 정말 획기적입니다.

Q. 추가 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나요?

A. 예약된 일정에 검색 기능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예약자가 많다보니 특정 인원을 찾거나 일정을 변경, 취소할때 필터 기능으로 설정하기 조금은 번거롭게 느껴질때가 있어요. 검색 기능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좀 더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것 같아요.

Q. 되는시간을 추천 하시겠습니까?

A. 이미 다른팀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되는시간 팬이에요. 다른팀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아마 모든 디캠프팀에서 되는시간을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UI가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고 CS응대를 정말 잘해주십니다. 매번 감탄하고 있어요. 그 부분은 정말 감사드려요.